레이저 컷팅기에 관해 -Amy(서효평)

레이저 컷팅기에 관해

요즘 많은 고객들이 레이저 컷팅기를 보유한다. 레이저 컷팅기를 구입할 때 어떻게 화이버 레이저 커팅기를 유지할 것인가는 모든 고객들이 관심하는 문제다. 그러니까 다음 사항 정리해드린다.도움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

레이저 컷팅기 유지 및 사용 방법
레이저 컷팅기를 사용할 때 고객들은 기계를 조작하는 방법을 배우야 한다. 이리하여 화이버 레이저 커팅기 장점을 최대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작업 효율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첫째,스틸 벨트 고정 여부를 확인한다, 혹은 기계를 작동시키는 데 문제가 있는지 점검한다. 그렇지 않다면 사람을 다치게 할 것이다. 심각하다면 사람을 죽게 할 것이다. 그러니까 스틸 벨트는 너무 중요하다.
둘째,화이버 레이저 컷팅기의 수직성 및 직선성 확인한다. 만약 뭔가 잘못되었다면, 우리는 그것을 점검하고 제때에 조절해야 한다.이 일을 하지 않으면, 컷팅 효과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컷팅 품질도 영향할 수 있다.

셋째,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표면에 있는 먼지 및 얼룩을 제거한다.
넷째, 가이드 레일을 자주 청소하고 먼지 제거한다. 가이드 레일, 랙 과 피니언을 적시에 청결하고 금속 표면에 윤활유를 바르다. 그리고 서보모터 적시 청결한다.
다섯 째, 장기적으로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의 소모품 청결하고 정기적으로 컷팅 헤드를 보호한다. 화이버 레이저 컷팅 헤드는 변형이 있거나 다른 상황이 발생하면 컷팅 헤드에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난다. 이제는 화이버 레이저 헤드를 바꿔야 한다. 바꾸지 않는다면, 컷팅 품질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리고 가공하는 제품이 2차 처리를 해야한다. 컷팅 효율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다면, xintian123@xtlaser.com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wechat:xxp178342768

전화번호:+86 18266267359

skybe:178342768@qq.com

QQ:2900034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