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절단기 오류 해결 방법 —전예리

레이저 절단기 오류 해결 방법

레이저 절단기 오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판금 가공을 위해 레이저 절단기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정확도가 떨어지고 오차가 증가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가공품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업 생산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오류 발생시 기기를 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절단 재료의 두께가 표준을 초과합니다. 일반적으로 금속 레이저 절단기가 절단 할 수있는 판의 두께는 12 두께 미만입니다. 판이 얇을수록 절단하기 쉽고 품질이 좋습니다. 판이 너무 두꺼우면 레이저 절단기를 절단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절단을 보장하는 조건에서 가공 정확도에 오류가 있으므로 판의 두께 계수를 결정해야합니다.

2. 레이저 출력 전력이 표준에 미치지 못합니다. 레이저 절단기가 작동 및 디버깅 중일 때 레이저 출력이 표준에 도달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저 출력 전력이 높을수록 동일한 두께의 플레이트에서 절단 품질이 향상됩니다.

3. 도마의 거칠기. 일반적으로 절단 재료의 표면이 평평할수록 절단 품질이 좋아집니다.

4. 초점 위치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레이저 절단기의 초점이 정확하지 않으면 절단 정확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작동 전에 보정 및 확인하십시오. 절단 정확도를 보장하기 위해 기계를 구입할 때 자동 초점 레이저 헤드 조각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5. 처리 속도. 레이저 절단기의 절단 속도는 가공 정확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달리기 전에 절단 속도와 재료 사이에서 최상의 일치를 달성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위쳇 /Whatsapp:+008617621963040

kakaotalk:macmillan

E-mail:xintian107@xtla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