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용접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3가지 문제점–전예리

레이저 용접은 이제 레이저 산업을 확장하거나 개량하는 데 인기가 있다.
특히 레이저 마킹와 레이저 절단 작업할 때, 레이저 용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레이저 용접의 도입, 장점 및 용도에 대한 3가지 측면을 참조하세요.
1. 레이저 용접 VS 전통 용접 방법
레이저 용접은 전통 용접 방법 이상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전통적인 용접 방법에는 기술과 기량이 필요하고 관리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여러 가지 단점을 있을 것이다.레이저 용접은 아크 용접 프로세스보다 성능이 우수하다. 그의 단단하게 초점을 맞춘 빔은 난방 효과를 제한한다.
레이저 용접은 일련의 짧은 펄스를 발사하여 고품질 용접을 수행함으로써 금속을 녹이가 이루어진다.특정한 용접 작업에 따라,  TIG 용접과 같은 필러 재질을 필요로 한다.
2. 레이저 용접의 장점
레이저 용접기를 사용할 때 정밀하게 레이저 빔을 제어하는 것은 사용자에게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용접 강도: 레이저 용접의 폭이 좁고 깊이 대 너비 비율이 우수하며 강도가 높다.
열영향범위 : 열영향범위가 제한되며 급속 냉각으로 주변 소재가 풀리지 않는다.
금속: 레이저 용접기는 탄소강, 고강도강, 스테인리스강, 티타늄, 알루미늄, 귀금속등 재질을 성공적으로 용접할 수 있다.
정밀 작업: 작고 단단하게 제어되는 레이저 빔은 정확하게  마이크로 소형 부품을 용접할 수 있다.
변형: 레이저 용접 부품의 변형 또는 수축이 최소화된다.
접촉 없음:용접 프로세스 중에 재질과 레이저 헤드 사이에 물리적 접촉 없다.
한 쪽 용접: 레이저 용접은 한 쪽에서만 접근이 필요한 스폿 용접을 대체할 수 있다.
스크랩: 레이저 용접을 제어할 수 있어서 고철 부피를 최저로 유지할 수 있다.
게다가 레이저 용접기는 많은 공학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특히 과도한 열 입력의 영향에 민감하거나, 쉽게 변형하거나, 극도로 정밀한 용접이 필요한 구성품에 적용하다.

더 많은 정보,xintian107@xtlaser.com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86 17621963040 kakao ID: macmillan 전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