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마킹기 분류-Niki

첫째, CO2 레이저 조각기

이제 인기있는 레이저 기계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산화탄소 레이저 조각 기계, 목재, 아크릴, 합판과 같은 비금속 가공에 주로 사용됩니다.CO2 레이저는 광고, 예술품 및 목재 제품 분야에서 매우 폭넓게 응용됩니다. 또 하나는 파이버 레이저 마킹 머신으로 금속 조각에 사용됩니다.
사실, CO2 레이저 조각 기계는 artware의 많은 나무 제품으로 선물 만들기에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산화탄소 레이저 조각 글자와 패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여러 가지 모양을 잘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많은 제품 레이저 기계를 사용, 우리는 그것을 통지하지 않았다.

이산화탄소 레이저 조각 기계를 제외하고, CO2 레이저 마킹 기계는 또한 점점 더 인기가 있습니다. Co2 레이저 마커는 비금속 마킹, 절단 작업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조각 속도는 co2 레이저 조각사보다 훨씬 빠릅니다. CO2 레이저 마커에는 스캐닝 헤드와 F-θ 렌즈가 있습니다. 약간의 소형 제품을 주된 용도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두째,화이버 레이저 마킹기

화이버 레이저 마커는 ss, 알루미늄 등 금속 마킹에 주로 사용됩니다. 용도는 co2 레이저보다 작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키 체인, 목걸이, 보석 등과 같은 작은 조각에 널리 적용됩니다.

Contact Information:

Email: xintian126@xtlaser.com

Mobile : 0086 15253150285

wechat:15253150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