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즐은 화이버 레이저 컷팅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Amy(서효평)

첫째,노즐 컷팅직경 영향 미친다:
  노즐 구경의 크기는 컷팅 속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며, 노즐 크기 또한 출구 압력 분배에 영향을 미친다. 제트 스트림은 컷팅하는 베이스 재료에 대한 강한 냉각 효과로 인해 노즐 슬릿이 너무 넓어서 열영향 구역이 비교적 좁고 다만 절개가 너무 넓다,노즐 크기가 콜리메이션에 어려움을 야기하고 빔이 노즐 입구를 손상시킬 수 있다. 게다가, 슬릿이 너무 좁으면  높은 컷팅 속도에서 슬래그의 원활한 방출을 방해한다.
둘째, 노즐과 가공 재질 표면 사이의 거리가 미치는 영향:
  노즐과 가공 재질간의 거리는 노즐 나오는 공기 흐름과 공작물 슬릿간의 결합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노즐이 공작물의 표면에 너무 가깝면, 렌즈에 강한 역압이 발생하게 되며, 스플래싱 및 절삭에 대한 재료 지점의 분사 능력을 약화시키고 컷팅 품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거리가 너무 멀면, 에너지의 불필요한 손실을 야기할 것이다. 효과적인 컷티에도 불리하다. 일반적으로 노즐과 공작물 사이의 거리는 1 ~ 2 mm이면 좋겠다.
레이저 노즐 선택  기본 요구 사항
1, 재료가 좋다.
  좋은 노즐은 TU2 구리 재질을 사용해야 한다.왜냐하면 높은 전도도와 우수한 열 전도율을 갖추고 양호한 정전 신호를 보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2. 가공의 정밀도가 높다.
  좋은 레이저 헤드 노즐은 0.03mm의 동심도를 가지며 1.0mm 이하의 노즐은 0.02mm의 동심도를 가진다. 고 정밀 동심 노즐은 가공 과정 중 사전 시험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고 에너지 레이저가 레이저 헤드의 내부 벽에 부딪히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방지하여 레이저 헤드의 손상을 방지한다.
3. 엄격한 산화 방지 처리가 있어야 한다.
 구리 부분은 가공 후 공기에 노출되어 쉽게 산화되고 변색된다. 레이저 헤드 노즐의 높은 조명 처리 후에 내부 및 외부 표면은 산화, 검게, 황색으로 더욱 강화된다.
마지막으로 화이버 레이저 컷팅기에 대해 더 많는 정보를 알고 싶다면 연락하세요.

메일:xintian123@xtlaser.com

wechat:xxp178342768

전화번호:+86 18266267359

skybe:178342768@qq.com

QQ:2900034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