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섬유 레이저절단기의 품질을 어떻게 검사하 니까?-Niki 유장원

현대 사회에서 레이저 사용은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다.그것은 또한 우리의 현대 생활에 커다란 변화를 가져왔다.금속 레이저 절단기의 품질 평가에는 통일된 기준이 없다.아직까지 중국에는 레이저 커팅 품질 기준이 없다.또한 ISO9000 시리즈 품질 보증 방법을 UE가 제공합니다.레이저 커팅 표준과 표준 샘플 규정을 검토했습니다.금속 섬유 레이저 절단기의 품질을 어떻게 검사합니까?

절단 품질 분류, 표준 및 샘플 샘플에 대한 내용을 포함합니다.가공, 광학 시스템, 샘플 값 유형과 빔 특성.

많은 사람들이 레이저 절단기나 중고 레이저 절단기를 구입하여 레이저 절단기의 품질을 어떻게 판단하는지 알지 못합니다.통상 레이저 커터의 품질과 성능은 커팅 제품의 효과를 직접적으로 결정한다.사실, 이것은 비과학적인 것인데, 레이저 커팅은 다른 재료, 절단 속도, 커팅 효과, 그리고 커팅 능력을 갖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바뀌다.레이저 커팅에 대한 우리의 생각은 주로 다음과 같은 원칙을 통해 그 가공의 질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1.절단 표면은 매끄럽고 줄무늬가 없으며, 털이 없고, 바삭거림이 없으며 절단된다.
금속 레이저 커터가 고속으로 두꺼운 판을 절단할 때.용융 금속은 레이저 빔 밑의 절단면에 나타나지 않습니다.하지만 그것은 레이저 빔 뒤에 분사됩니다.그 결과 절삭날의 곡선이 움직이는 레이저 빔을 긴밀하게 따라갑니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절단 과정이 끝날 때의 속도만 낮춘다.선로 발생을 크게 없앴다.

2. 절단 간격의 크기;

좁은 틈 너비, 주로 레이저 빔 반점의 크기와 관련이 있습니다.금속 레이저 절단기의 폭은 보통 절단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절단 폭은 형재의 특별하고 정확한 부분의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이는 절단 폭이 형재의 최소 내부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패널 두께가 증가함에 따라 절단 너비가 증가합니다.따라서 동일한 높은 정확도를 보장하기 위해 자르기 너비에 관계없이.레이저 절단기 가공 구역의 부속품은 항상 일정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3.절단구는 수직도가 좋고 열영향구가 작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금속 레이저 절단기에 의해 절단된 재료 단면의 수직도는 5mm 이하이다.그것은 가장 중요한 평가 요소가 아닐 수 있지만 고출력 레이저 커팅에 대해 말한다.가공재의 두께가 10mm를 초과할 때.그것의 수직도는 매우 중요해질 것이다.레이저 빔이 초점에서 멀어질 때 발산됩니다.초점의 위치에 따라 절단면이 상단 또는 바닥으로 넓어집니다.절삭날의 가장자리는 수직선으로부터 몇 밀리미터 떨어져 있다.가장자리가 수직일수록 절단 품질이 높습니다.레이저 빔이 발사하는 IPG 레이저와 XT 레이저 절단기에 사용되는 정밀 선반은 매우 안정적인 안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0mm 제품 컷오프 상하 오차는 0.3mm 이내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