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업무에 적합한 용접 시스템-유장원 Niki

레이저 용접 시스템은 현재 레이저 공업을 확장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 데 유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작업 레이저가 표시를 하고 레이저를 자르는 경우에 그렇습니다.

레이저 용접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도록 돕기 위해 3가지 측면을 참조하고 장단점과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합니다.

1.레이저 용접 VS 전통 용접 방법
레이저 용접은 전통적인 용접 방법을 벗어나는 용접 임무를 용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전통적인 용접 방법은 기교와 유연성을 필요로 한다.

그것들이 통제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단점이 있을 수 있다.

레이저 용접은 매우 좋은 대체품으로 일반적으로 아크 용접 공정보다 우수합니다.

그것의 긴밀한 초점을 맞춘 빔은 가열 효과를 제한한다.

일련의 짧은 펄스를 소제함으로써 용접이 이루어지며, 이러한 짧은 펄스는 금속을 녹여 높은 품질의 용접을 발생시킵니다.

특정 용접 임무에 따라 사람들은 충전재가 TIG 용접과 동일해야 합니다.

2.레이저 용접의 장점

레이저 용접 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레이저 빔의 정확한 제어는 사용자에게 다음과 같은 이점을 줍니다.

용접 강도: 레이저 용접은 좁고, 깊이비와 높은 강도가 우수합니다.
열 영향 구역: 열 영향 구역은 제한되며, 빠른 냉각으로 인해 주변 재료가 불이 꺼지지 않습니다.
금속: 레이저는 탄소강, 고강도강, 스테인리스강, 티타늄, 알루미늄과 귀금속 그리고 이종 재료를 성공적으로 용접합니다.
정밀 작업: 작고 엄격하게 제어되는 레이저 빔은 마이크로소자의 정확한 미세 용접을 가능하게 합니다.
변형: 레이저 용접 부품은 최소의 변형 또는 수축을 가집니다.
접촉 없음: 용접 중 재료와 레이저 헤드 사이에 물리적 접촉이 없습니다.
단면 용접: 레이저 용접은 한 쪽에서만 들어오는 스폿 용접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폐기물: 레이저 용접은 제어가 가능하고 발생하는 폐기물의 양이 적습니다.
또한 레이저 용접 시스템은 많은 공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과열 입력에 미치는 영향에 민감하고 쉽게 변형되거나 극도로 정밀한 용접이 필요한 부품입니다.

영업 관리자 :유장원

위쳇: 15253150285

이메일 : xintian126@xtlaser.com

기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료로 문의하십시오.

XT LAS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