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출력 파이버 레이저 커터–전예리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 커터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 커터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는 국제 첨단 파이버 레이저를 사용하여 고 에너지 밀도 레이저 빔을 출력하고 공작물 표면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공작물의 초 미세 초점이 비추는 영역이 즉시 녹아 증발합니다. 자동 절단을 실현하십시오.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특징
첫째로. 저렴한 비용으로 레이저는 시간당 6-9 도만 소모합니다. 다양한 금속판을 절단하기 위해 공기를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둘째. 안정적인 성능과 100,000 시간 이상의 서비스 수명을 가진 고성능 수입 원래 포장 섬유 레이저;
셋째, 고속, 고효율, 커팅 시트는 분당 수십 미터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넷째. 레이저는 유지 보수가 필요 없습니다.
5.The 최첨단은 좋은 품질, 작은 개악, 편평하고 아름다운 외관입니다;
6. 수입 된 가이드 컨베이어 및 자동 귀환 제어 장치 모터, 높은 절단 정확도를 채택하십시오;
7, 다양 한 그래픽 또는 텍스트를 자유롭게, 간단한 조작, 유연 하 고 편리 하 게 잘라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XTLASER 레이저 서비스 코드
사전 판매 서비스
고객 요구에 따라 상당한 기술 지침과 완전한 장비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다양한 질문에 답하고, 기술 타당성 고려 사항에서 고객을 지원하거나 고객을위한 레이저 가공 솔루션을 설계합니다. 고객이 기계를 방문, 검사, 증명 및 테스트 할 수있는 장비 쇼룸을 제공합니다.

판매 서비스
고객의 기계 사용 현장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현장의 실제 조건에 따라 생산 현장, 수도, 전기, 가스 장비를 계획하고 설계하도록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고객에게 완전한 장비 작동 매뉴얼 세트를 제공하고 장비 운영자 사용자에게 무료 교육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장비 운영자에게 기본 레이저 이론, 안전 보호 및 장비 유지 관리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애프터 서비스
사용자 공장에서 사용자의 장비 운영자는 실제 처리 작업, 장비 일일 유지 관리 및 안전 작업에 대한 교육을 받아 사용자가 가능한 한 빨리 장비와 절차를 작동 할 수 있도록합니다.

생산을 위해 장비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장비 세트가 사용자 사이트에 설치되고 디버깅 된 후 사용자가 수락 한 날로부터 1 년 동안 무료로 보장됩니다. 보증 기간 동안

회사는 또한 기술 순찰을 수행하고, 장비의 정기 유지 관리 및 검사를 수행하고, 사용자가 제기 한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사용자 장비를 작업 할 엔지니어링 및 기술 인력을 무작위로 할당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위쳇 /Whatsapp:+008617621963040

kakaotalk:macmillan

E-mail:xintian107@xtla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