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출력 레이저 절단기 많이 선호 받은 이유-장한솔

고출력 레이저 절단기는 새로운 유형의 절단 장비인데, 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나요?
고출력 레이저 절단기는 공작물 표면에 고출력 레이저 빔을 방출하여 공작물이 녹는 지점이나 비등점에 도달하고 조사 중 레이저 빔을 이동시켜 절단 목적을 달성합니다.

왜 고출력 레이저 절삭기가 인기가 많은 건가요?

고출력 레이저 절단기는 높은 가공 유연성, 빠른 절단 속도, 높은 생산 효율, 매끄러운 절단면, 탄이 없고 재처리가 필요 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철강금속, 비철금속, 자동차산업, 정밀기계, 하드웨어제품, 전자산업 등에 널리 사용됩니다.
레이저 절단기는 사용이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컴퓨터에 제품 패턴을 설계하여 절단기에 가져온 다음 절단기를 사용하여 절단, 판화 및 공동화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절단기는 작업 중에 잘 움직일 수 있고, 더 정확하게 절단할 수 있으며, 제품 생산 주기도 짧습니다. 단순 부품이든 복잡한 부품이든 레이저로 신속한 시제품 제작과 절단에 사용할 수 있어 절단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고출력 레이저 절단기는 압축공기를 보조가스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은 또 다른 장점입니다. 압축 공기 비용은 산소나 질소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가동 비용이 많이 절감됩니다.

XT 레이저는 이미 국내외 6대 12kw 레이저 절단기, 6kw~8kw 기계 등 고출력 레이저 절단기를 대거 출하해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명성을 얻고 있는 등 국내 레이저 연구기관들이 장기적인 우호협력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이메일/스카이프:xintian150@xtlaser.com
카카오톡: zzjing09
전화/위쳇:8615684139913